아시아의 허브 서울,그 중심의 종합무역 Business Bridge, ‘무역센터오피스’
아시아의 허브 서울,그 중심의 종합무역 Business Bridge, ‘무역센터오피스’
1. 건명 : 무역센터 시설관리프로그램(FMS) 서버장비 구매 시행
2. 발주자 : ㈜더블유티씨서울
3. 구매 내역 : 붙임 공내역서 참조
4. 납품 기간 : 발주자의 발주일로부터 3개월내
5. 낙찰 결정 : ㈜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
- 제세금(부가세 등)과 제비용(납품비 등) 포함 총액 투찰 (투찰은 1회에 한함)
- 당사 설계가 미만 총액 최저가 (제세금포함) 낙찰
-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(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)
- 낙찰자의 ㈜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
6. 참가 자격 :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
가. 기계공구 및 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
나.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,화의,회생,법정관리 대상이 아님
다. 지정일까지 ㈜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
라.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(주)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
마.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로 발주자로부터 일정기간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
7.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
가. 제출 일시 : 2024. 08. 5(월) 14시 까지
나. 제출 서류
1) 견적제출참가신청서 (소정양식)
2) 사업자등록증 사본
3) 인감증명서 (법인은 법인인감증명)
4)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(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
확인용) * 예금,대출 등 항목은 기재하지 마시고 1년내 부도 유무만 기재 확인요망합니다
다. 제출처 및 제출방법
- ㈜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(팩스 불가)
bkkim@wtcseoul.com (T) 02-6000-7028
8. 입찰사 등록 : 2024. 8. 07(수) 14시 까지
등록처 : (주)아이마켓코리아(Tel: 02-3708-8208,9 목윤지 과장, 정근영프로)
9.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
가. 견적투찰일 : 2024. 8. 08(목) 14시~14시 20분
나. 투찰방법 :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
(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, 1회투찰시간 20분)
10. 문의처
- 품목정보 및 납품 : ㈜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-6000-1224
- 참가서류제출 : (주)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-6000-7028
-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: ㈜아이마켓코리아 02-3708-8208,9
2024년 07월 24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