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시아의 허브 서울,그 중심의 종합무역 Business Bridge, ‘무역센터오피스’
아시아의 허브 서울,그 중심의 종합무역 Business Bridge, ‘무역센터오피스’
견 적 제 출 안 내 문
1. 건명 :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용 자재 구매(2024년 1분기)
2. 발주자 : ㈜더블유티씨서울
3. 구매 내역 : 붙임 공내역서 참조
4. 납품 기간 : 발주자의 발주일로부터 4주내
5. 낙찰 결정 : ㈜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
- 제세금(부가세 등)과 제비용(납품비 등) 포함 총액 투찰 (투찰은 1회에 한함)
- 당사 설계가 미만 총액 최저가 (제세금포함) 낙찰
-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(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)
- 낙찰자의 ㈜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
6. 참가 자격 :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
가.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,화의,회생,법정관리 대상이 아님
나. 지정일까지 ㈜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
다.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(주)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
라.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로 발주자로부터 일정기간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
7.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
가. 제출 일시 : 2024. 03. 07. (목) 14시까지
나. 제출 서류
1) 견적제출참가신청서 (소정양식)
2) 사업자등록증 사본
3) 인감증명서 (법인은 법인인감증명)
4)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(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
확인용) * 예금,대출 등 항목은 기재하지 마시고 1년내 부도 유무만 기재 확인요망합니다
다. 제출처 및 제출방법
- ㈜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(팩스 불가)
water26@wtcseoul.com (T) 02-6000-7028
-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
-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접수직후 아이마켓으로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
8. 입찰사 등록 : 2024. 03. 08. (금) 14시까지
- 등록처 : (주)아이마켓코리아(Tel: 02-3708-8209 목윤지 과장)
-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(JAVA) 설치, 투찰방법, 낙찰결과 확인방법, 아이디,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
9.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
가. 견적투찰일 : 2024. 03. 11. (월) 14시~ 14시 20분
나. 투찰방법 :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
(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, 1회투찰시간 20분)
10. 대금 지급 사항
-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 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
-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(사)한국무역협회전시장(120-82-00071)
으로 해야 함
11. 지체상금
-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/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(공급가액)의 0.3%를“도급인”에게 납부하여야 한다.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.
-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.
2024년 02월 27일
(주) 더블유티씨서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