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고객센터

아시아의 허브 서울,그 중심의 종합무역 Business Bridge, ‘무역센터오피스’

입찰공고


(수정공고) 하반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

WTCS 경영지원팀 2024-09-05 조회수 119


(수정공고) 견 적 투 찰 안 내 문 



1. 건명 : 하반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   


2. 발주자 : ㈜ 더블유티씨서울 


3. 구매 내역 : 붙임 공내역서 참조


4. 납품 기간  : 발주후 2개월내 납품 (발주자가 지정한 장소에 납품)


5. 낙찰 결정 : ㈜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

   - 모든 제세금(부가세 등)과 모든 제비용(납품비 등) 포함 총액 투찰 (투찰은 1회에 한함)

   -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 

   -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당사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 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

     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(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)

   - 낙찰자의 ㈜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

     

6. 참가 자격 :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 함

   가.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,화의,회생,법정관리 발생이 없음

   나.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납품가능업체

   다. 지정일까지 ㈜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

   라.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(주)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

   마.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당사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은 적 없음


7.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 

   가. 제출 일시 : 2024. 09. 10(화) ~14시

   나. 제출 서류

      1) 견적제출참가신청서 (소정양식)

      2) 사업자등록증 사본

      3) (개인회사는) 대표자인감증명서, (법인회사는) 대표이사법인인감증명서 

      4) (법인회사는) 법인등기부등본

      5)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  (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유무 확인용) 

      * 입찰참가자격인 “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납품가능업체”는

        참가서류제출시 별도 서류제출은 없으나 낙찰후 납품기한내 당사가 요구하는 품질과 규격의 제품을 납품하지 못하면 낙찰취소 및 향후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. 

   다. 제출처 및 제출방법

      - ㈜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(팩스 불가)

     - bkkim@wtcseoul.com  (T) 02-6000-7028

      - 이메일 송부 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 

      - 접수받은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    


8. 입찰사 등록  : 2024. 09. 11(수) ~14시

   - 등록처 : (주)아이마켓코리아 (Tel: 02-3708-8209, 목윤지 과장)

   -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

     기본프로그램(JAVA) 설치, 투찰방법, 낙찰결과 확인방법,아이디,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   

   - 투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 화면에서 낙찰/유찰여부, 낙찰자, 낙찰액을 검색할 수 있으므로

     입찰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문의 요망  


9.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

   가. 견적투찰일 : 2024. 9. 12(목) 14시~14시20분

   나. 투찰방법 :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 

       -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, 투찰시간 20분

       - 20분 경과전이라도 참가업체가 모두 투찰완료하면 바로 절차를 종료하고 낙찰 또는 유찰처리를 함.

          단, 한 업체라도 투찰을 못하고 있으면 20분 모두 부여함 

       - 투찰시간 20분 경과시까지 투찰 못한 업체는 투찰 불가 

     

10. 대금 지급 사항

  - 전량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

  -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(사)한국무역협회전시장(120-82-00071)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 


11. 지체상금  

   -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/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로

     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(공급가액)의 0.3%씩을 발주자에게 납부하여야 한다.

     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 후 지급한다. 이 경우 낙찰자는 지체상금을 공제한 잔액을 발주자에게 청구하여야 한다.

   -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되어 지체상금이 전체계약금액(공급가액)의 10%에 달하게 되면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

    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. 이 경우 낙찰자에게 하등의 경비나 대가 지급은 없음

   -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지를

      미리 사전에 충분히 시장조사하여 납품이 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입찰참가 요망함 


12. 하자보증기간 

   - 발주금액(낙찰금액)의 5%, 보증기간은 1년, 하자보증증권으로 제출 요망,  

   - 보증기간중 발생하는 하자에 대해 발주자로부터 하자보수 요구가 있을 때에는 낙찰자는 지체 없이 그 요구에 응하여야 함

   - 낙찰자가 하자보수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 하자보수보증금은 발주자에게 귀속된다.

     [(주)더블유티씨서울 대표이사 김병유  669-88-00544, 110111-6209575]


13. 유의사항 

  -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

  -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이나 납품을 포기하는 경우엔 낙찰은 취소되고

    향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와 투찰금액을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  - 구매품목의 설명을 위한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니

    품목에 대한 문의는 반드시 견적투찰참가전에 아래 문의처(기술지원팀)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  

  

14. 문의처  

  - 품목정보, 납품일정, 납품방법 : ㈜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-6000-1217

  - 참가서류제출 : (주)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-6000-7028

  -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: ㈜아이마켓코리아 02-3708-8208.



2024년   09월   03일


(주) 더블유티씨서울